일상/2021

강원도 여행

Sunshine state 2021. 11. 23. 21:40

어쩌다 보니 올해는 강원도를 자주가게 됐다.
친구들과의 여행이던 출장이던..
기억나는 곳들만 조금씩 정리해보기

<강릉>
#은파횟집

모듬회세트.. 맛있다 맛있어..

가리비도 맛있었고 찜(?)도 맛있었다
먹어도먹어도 계속 나와.. 최고

#현대장칼국수

강원도에서 먹은 장칼국수 중에 두번째로 맛있다!
첫번째 집은.. 비밀..ㅎㅎ

#화덕생선구이강문

오랜만에 먹는 생선구이! 맛있게 먹었다
사진은 없지만 돌솥밥도 맛있었다.
흰밥좀 남겨서 게딱지 비벼먹었어야했는데.. 생선이랑 다 먹어버림ㅋㅋㅋㅋ

#건도리펍

넓찍해서 편하게 있었다. 지방에 가면 공간이 넓어서 좋다. 서울과는 다른 매력

계속 시강인.. 뮤비가 큰 벽 가득히 재생되서 자꾸 보게 됐다

#세인트존스 조식

#비추^^
먹을게 없다... 그래도 종류는 적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굳이 먹을필요는 없었다.. 더잘걸

바닷가에서 🌟

<동해>

강릉에서 삼척 내려가는길 들린 동해휴게소에서 바라본 바다.. 앞에 한옥 같은 건물은 펜션려나..

대게 좋은 동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게가 유명한가봐.. 기엽

#오뚜기 칼국수

장칼국수 먹으러 온 오뚜기 칼국수!

흰칼하나~ 장칼하나~
국물이 장칼치고 맑은 느낌이라 좀 아쉬웠지만 먹고나서 속도 편하고 맛있게 먹었다

언덕위의 마을이 부산에 감천문화마을을 떠올리게 했다

<삼척>

차타고 가는길에 나무가 신기하게 생겨서 찍어봤다

숙소앞 산책길. 소나무가 가득해서 좋다

해지기전 따뜻한 햇살이 닿은 나무
오후 4시경 주황빛 햇살이 좋다

맹방 해변.. 공사중이라 예쁘지 않았다..

마 내가 한국의 앨리스 달튼 브라운이다! 하고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몰딩+베란다까지 한국이다..

#102커피

무슨 은행 컨테이너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정확하진 않다.. 큰 창으로 보이는 은행나무가 너무 예벘는데 제대로 사진찍을 겨를이 없었다. 샤케라또도 달달하니 시원하니 맛있었다.

#바우횟집

그날그날 잡은 물고기로 모듬회가 나온다고 한다.
나는 멍게를 안먹지만 멍게가 엄청 싱싱하다고 했다.
매운탕 사진이 없는데 매운탕이 진짜 맛있었다..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녹는맛. 매운탕에서 이런 맛 느낀거 처음 ㅠ 또먹으러 가고 싶다

#장호용화관광랜드

케이블카 타고 싶었는데 일행이 안탄다고해서 케이블카는 안타고 경치 구경만했다. 내려다보이는 경치가 좋았다. 여름에 찍으면 요시고 사진처럼 나올 것 같다

#갈남항

바위가 많았던.. 갈남항 파도가 아주 시원하게 쳤다

갈남항 걷는중 본 카페(?) 펜션(?) 앞의 조개장식.. 넘 이뿌다

고앵쓰..

#니가있는바다

카페내부가 내취향이었던!
하지만 밖에서 커피를 마셨다ㅠ

거울너머로 바다가 보이는 포토존두 있다

역시 바닷가는 통창..

대파 초코 말차 그리고 기억 안나는 스콘..
대파가 호불호 없이 다 맛있다고 했고 초코스콘도 따뜻하게 나오는데 속에 살짝 녹은 초콜렛이 존맛도리다

<태백>
#서울닭갈비

이름은 서울닭갈빈데 사실은 태백 물닭갈비집
맛있다.. 또먹고 싶어.. 또먹고 볶음밥 해먹고 싶다

#조선옥

1호점을 갔어야했는데 2호점에 갔다..ㅠㅠ
허름함..

철암단풍! 거의 단풍 막차타고 왔다

#몽토랑산양목장

포토존에서..ㅎㅎ 사람이 많아서 혼자만의 사진 찍기란 거의 불가능이었다

산양유라떼? 크림라떼? 같은거

얘네는 왜이렇게 어딘가에 올라가 있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데 뭔가 귀엽지 않고 무서워서 멀리서 바라만 보았다. 친구들 사진 열심히 찍어줌

하지만 아기 산양은 귀엽다.... 인형같아ㅜㅜ

토끼두 잇음!

여기서 젤 귀여웠던 강쥐ㅠ 커다란데 왕순해서 천사강쥐로 부르기로 했다.. 또 보고 싶구나 천사강쥐야

<정선>
#대숲마을

더덕무침이랑... 곤드레 나물밥 존맛탱이..
생선구이는 언제 먹어두 맛남

#하이원리조트

숙소 골프장뷰 ㅎㅎ

밤새도록 보드게임함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건전..

라운지가 생각보다 너무 잘 꾸며져있었다
잠시 앉아가고 싶었는데 직원이 없었다..
아침햇살 받으면서 책읽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

#찬이네감자탕

왕문어가 들어간 감자탕

#감탄카페

밥먹구 카페 찾다가 유명한 연탄빵 파는곳이 있어서 가봤다. 어쩌다 보니 오픈 5분전에 도착해서 슬렁슬렁 주변 구경했는데 줄서서 사는 집이었다...
생각보다 귀여웠고 맛은 은은한 초코맛!
촉촉할때 먹으면 맛있다

<원주>
#마망스아뜰리에

테이크아웃하러 들린 카페에서 파인애플을 키우고 계셨다.. 두둥

#소금산 출렁다리

578계단을 올라 도착한 소금산 출렁다리
이날 날씨가 좋아서 탁트였다

내려와서 먹은 어묵 한꼬치.. 얼마나 따뜻하고 맛있던지...

다시 쓰고 보니 거의뭐 강원도 박사 된거 같다..
강원도짱!

'일상 > 20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일상  (0) 2021.12.22
10월 일상  (0) 2021.11.02
9월 일상  (1) 2021.10.18
탤보싶  (0) 2021.07.26
태일아 생일축하해  (0) 2021.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