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21

9월 일상

Sunshine state 2021. 10. 18. 19:28

소소하게 올려보는 9월 일상 사진들..

#나성타코
환승연애 과몰입 친구들이랑 오픈시간 맞춰간 나성타고.. 오픈하고 5분뒤 도착했는데 거의 40분 기다렸다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주말 웨이팅은 어마어마했다

메뉴판

우리가 시킨건 나성타코, 퀘사디아, 나성나초
소랑 돼지고기 골고루 시켰다

민재씨(..)의 취향으로 가득했던 타코집..
인테리어는 내취향은 아니었다

맛은 큰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맛있었고 금액대가 뫂지않아서 인기가 좀 수그라들면 갈 의향이 있다

바빠서 그런지 모든 수저랑 접시가 일회용품이었..다...
이것만 개선되면 좋겠다

그리고 민재씨는 너무너무너무 잘생겼다 ㅎㅎ
얼굴도 완전 작으시고 키도 크다.. 번창하세요

#콜린

넓어서 가기 좋다
방문 했을때 리사 컴백 기념으로 팬들이 사진 전시하고 있는 것 같았는데 부러웠다
이런 대형 머글카페에 이런 이벤트를 할정도로 대중성이 있는 가수라니....

콜린 앞 계단에 핀 꽃이 예쁘서 후다닥 찍어보았다

#시스올로지 딥 다운룸 체험

인스타 광고보고 재밌을것 같아서 들려본 시스올로지

딥다운룸 내부
계란 같은게 언택트 영화를 연상시켰다
돌맹이 앞의 방석에 앉으면 음성이 나온다
나름 명상이 나오는데 "딥다운향을 느껴보세요..."
같은 멘트가 나오니 집중이 좀 깨졌다
제품홍보를 배제하고 정말 명상의 시간을 제공하고 명상후에 제품 설명을 따로 해줬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스카이 캐슬에서 선생님이 애 앉히고 세뇌하는(?) 장면이 계속 생각나서 웃음도나왔다
그럼에도 신선한 경험이었다

매장은 예쁘고

유머스러운 입간판도 있다

향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은은하게 좋았다


#춘식이 가을 굿즈

동생이 좋아하는 춘식이..
가을 신제품 나왔대서 구경하러 갔다

귀여운 춘식이 인형ㅋㅋㅋㅋ

벌써 가을이 왔다... 아니 여름 끝나나 했더니 겨울이다

길 걷다가만난 나나
한글판이면 사서 볼까 싶었는데 애석하게도 일본어판이었다
예전부터 보고 싶었는데 언제 볼수 있을지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사진찍어보려했는데 줄이 정-말 길었다
그래서 포기하고 사이드에서 사람 없을때 한장 찰칵
상품은 구경도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인기가 많은줄은 몰랐네

#리틀쿠바

생각보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맛있었던 쿠바 샌드위치 플래터
마이애미에서 먹었던 쿠바 샌드위치를 생각하며 주문했다
야채도 많고 맛도 있어서 다이어트 중이지만 즐겁게 먹었다

예쁜 신촌 전망은 덤

해질녘이라 블라인드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에 예뻤다

햇살 받은 건물은 언제 봐도 예쁘다

그리고 정말 충격인건.. 이건 모두 하루동안의 일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돌풍

차돌전문점이라 차돌이 맛있다
다른 고기들도 여러가지 시켜봤는데 그냥 차돌 추천

#딘터이펑

오랜만에 우육면이 먹고싶어서 들린 딘타이펑!
조경규씨 만화가 그려져있다
오랜만에 봐서 반갑네

싱가폴에서 첨먹어봤던 딘타이펑 우육면.. 여전히 맛있다

조금 허전해서 같이 시킨.. 뭐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고기들은 찐빵
배불러서.. 시키지 말걸

#카페 코인

오랜만에 단게 땡겨서 캬라멜 마끼야또
아이스크림도 같이 나와서 좋았다

인테리어가 예뻤는데 자리를 뭔가 잘못잡은 느낌 ㅠㅠ
그리고 직장인이랑 할아버지들이 많아서 이 공간속에 내가 존재하는게 이질적으로 느껴졌다..

#오리 주물럭집..

이름이 기억 안난다.. 같이 구워주는 더덕이 맛있었음

할머니가 무쳐주신 육회

동생이 산더미 처럼 쌓아놓고 먹고 싶다고해서 산더미 처럼 만들어주셨다..ㅋㅋㅋㅋ
남기면 담날 구워먹어야할거 같다고 해서 와인 따서 안주로 다먹음^^

#카페 대목수이야기

강아지가 넘 귀여웠는데 입구에 매여있는게 불쌍했다ㅠㅠ

카페는 되게 넓고 야외에도 앉을곳이 많아서 좋았다

차 맛두 괜찮앗음!

추석 전날.. 달이 매우 밝았다

마당에서 구워먹은 소고기..ㅎㅎ 꿀맛

새우도 같이 구워먹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많이 못먹었다

고기 먹고 뒷정리 후에 약간의 불멍..

#자담치 맵슐랭 마일드

후라이드만 집어먹다가 맵슐랭 마일드도 같이 먹었는데 요새 유행하는 그런 고추마요 같은 맛이다

진심 학수고대 하던 애플워치 ..
출근길에 택배차 보고 기다려서 받아서 지하철에서 언박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만족해서 쓰는 중이다 ㅎㅎ

좋아하는 산책코스
어느샌가 생겼는데 핑크색꽃이 예쁘다
엄청 낯익은 꽃인데 이름을 잘 모르겠다
이제 한두달 정도 달려있는거 같은데 약간 시들할때는 아쉬운 마음도 드는데 오래갔으면 좋겠다

랩미팅 끝나고 친한 사람들끼리 4시부터 삼겹살 조지기 ㅎㅎ 아 그립다.. 자율출근의 시절들..ㅠ


#카페 아임히어

효창공원쪽 산책할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던곳..

예상했던것보다 인테리어도 예뻤고 단골 손님도 많아보였다. 일손이 부족한건지 손이 느리신건지 메뉴 나오는건 많이 늦었다.. 내가 바쁘지 않았으니까 괜찮았다

오랜만에 먹는 치즈케이크랑 아인슈페너는 천국의 맛이었다ㅠ
아인슈페너 첫입 먹을때가 젤 맛있어

방탄팬언니가 놀러와서 진씨랑 영통 시켜주심ㅎㅎ

#시마스시

무난.. 무난한 맛으로 먹은 회전초밥

#부산어묵

떡복퀸님 영상 보고 바로 포장하러간 부산 어묵

환승연애 마지막회를 기다리며.. 과몰입녀 세명 모였다
떡볶이랑 어묵 모둠순대 포장해왔는데
순대가 미친놈임
조금 달긴한데 하얀순대랑 김치 들어간 순대가 맛있당

짠- 평소처럼 나는 하이트 제로.. 평생 나랑 함께해줘

#포멜로빈

커피로 유명하대서 가본 포멜로빈..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엄청 맛있진 않았는데
공간에 가득한 커피향이 좋았다 ㅎㅎ

이렇게 긴 9월 일상 끝!

'일상 > 20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여행  (0) 2021.11.23
10월 일상  (0) 2021.11.02
탤보싶  (0) 2021.07.26
태일아 생일축하해  (0) 2021.06.14
오랜만에  (0) 2021.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