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연극/박강현

계명아트센터 시야 (하데스타운 대구 정산)

Sunshine state 2022. 6. 4. 12:47

하데스 타운 대구 공연 사진 정리하면서 정리하는 시야글
OP중블3번, 오블1번, 3층 2번 다녀왔다.

OP 4열 19번

OP 1, 2열을 못가서 너무 아쉽지만.. 이정도도 매우 감사합니다.. 대구 가기로 마음먹은건 이미 티켓팅 후라서 양도+취켓으로 왔는데 그런거 치고 선방했다고 생각한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OP석만해도 4열이나 되고 일반석은 거리가 되게 멀어서.. 일반 VIP석은 못갈듯..

OP4열 15번

공연전

인터

공연후
사진은 뭔가 왼쪽에서 본 시야처럼 치우쳐져있지만 거의 가운데로 너무 좋았다. 내가 앉아본 자리 중 가장 중앙 같은데 역시 하데스는 중블

OP 4열 오블

카메라로 찍었을때

실제와 가까운 시야

강현 막공이라 표구하기가 너무 어려웠다.. 지금껏 오블은 가본적이 없어서 그래 한번 가보자의 심정으로 가봤다. 사이드 느낌이 꽤 나긴하는데 작곡하는 올페, 프로미스, 진실송 등 평소에 잘 못봤던 장면들을 많이 볼수 있어서 좋았고 기회가 된다면 (만약 막공이라면) 다시 갈 것 같다.

3층 3열 중블

커메라로 찍었을때

실제와 가까운 시야

3층 중블 2열

카메라로 본 사진

실제와 가까운 시야

3층은 우선 멀다기보다는 높아서.. 놀랐다..
오글쓰면 정수리뷰까지는 아니지만 굴러떨어지면 죽겠다고 생각했다
위멮으로 가성미 구매해서 봐서 생각보다 괜찮았고 3층은 관객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봤다.
매번 OP와 3층을 오가며 부자와 거지체험..ㅎㅎ

정리하고 보니 별로 쓸내용이 없다..
개인적인 결론으로는 제돈주고 VIP석 간다면 나는 무조건 OP 목이 부러져도 OP석만 갈것 같다. 그리고 실제로 목은 별로 안아팠다

음향은 하도 나쁘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기대를 버리고 왔는데 그래서인지 괜찮았다. 물론 엘아센만하지는 않았지만. 헤드윅 공연때는 메아리쳐서 소리가 돌아왔는데 그정돈 아니었다.

캐스트는뭐.. 말해뭐해..
원래는 강현 OP3번 형균 OP1번 계획이었는데 쌀페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3층에서도 2번 더 보게됐고 가성비 할인 받는다면 나는 3층도 추천이다. 오글만 있다면.. 어디든 가리 그저 바람 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