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연극/박강현

미라클라스 박강현

Sunshine state 2022. 3. 31. 02:36

리부트 콘서트~~

착장 미쳣다를 외치면서 닥저함..

이 웃음 너무 좋아

진짜 이렇게 웃는거 유죄..

>V<

이것도 착장 개미쳣다고..
목에 스카프 두른거 너무.. 너무.. 고소합니다

혼자있을땐 모르겠는데 다같이 있으면 쟈가..
작고 소중한 쟈근여우

개웃겨 ㅈㅉ
미클콘서트갔다오기전에 이런그룹인지 몰랐다

너무좋아..

강현의 주근깨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다 커버하면 또 다른 이미지라서.. 최고이며

우리집강현 사리버 풍화될때까지 영상 돌려볼거야

미클상사때 특히 더 잘생긴듯..

이날 진짜... 작정한건거..?? 헤메코가 완벽해
그중 제일 완벽한건....더보기

제일 좋아하는 컨텐츠ㅠㅠ 또보고 자야지

초점 없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