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Taeil

180609 엔미닛

Sunshine state 2018. 6. 10. 02:07



시작은 셀카봉 들고 촬영하는 태일이ㅠㅠ 완전햇살같고 청량하고 여름 그자체야.. 근데 자꾸 저 셀카봉이 낚시대처럼보여서 큰일이다.. 태일.. 내마음 3년째 낚고 있는 강태공..



진지하게 아이스크림에 뭔가뿌리고 있는 태일.. 알고보니 코코넛 가루🤣 사실 아이스크림에 셀프로 뭔가 토핑해 먹는 개념이 낯설어서 좀 신기했다. 태일이가 뿌린건 코코넛 가루! 다른 토핑 가루들도 있었던걸까? 그중에 특히 코코넛 가루를 골라서 뿌린건지ㅠㅠ



진짜 꾸준히 이어진 태일이의 코코넛 사랑..🏝💕 코코넛이 좋아지게 된 계기는 뭘까. 엔라방에서는 약간 코코넛이라는걸 먹어보고 싶다는 뉘앙스였던거 같은데 태국에서 먹은 코코넛이 입에 잘 맞았나? 개인적으로는 코코넛 진짜 극혐했는데. 싱가폴에서 유명한 음식중 하나인 락사에는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는데 진짜 너무 끔찍했음 ㅜㅜ 왠만한 음식은 다 잘 먹는데 락사 이후로 코코넛 밀크=못먹는 음식이라는 개념이 박혀버렸다. 근데 요새는 코코넛 스무디를 만들고 있는데 이게 만들기가 어렵다. 얼음이
잘 안갈린다던지 어떤때는 너무 물처럼 된다던지.. 그래도 요즘은 좀 노하우가 생겨서 코코넛 스무디 맛있게 잘 만들게 됐다. 비쥬얼도 나름 괜찮고(?) 음료 낸다음에 한번씩 남은거 맛보긴하는데 이건 또 괜찮은것 같음.. 태일아 코코넛 스무디 먹으러 와 ....



날씨 좀 더웠나.. 찡그리면서도 열심히 아이스크림 먹는 태일이



저기 어딜까 저기서 뭐샀을까. 살생각 없었는데 충동구매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 엔미닛때 태일이 목에 걸려있던 라이카 저기서 산더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태일이가 충동구매 할정도로 꽂힌 아이템 뭔지 너무 궁금하다. 엔미닛 편집자분 왜 편집하셨죠..? 나중에 태일이 LA 쇼핑 리스트 공개 브이앱 해줬으면^^ 저렇게 미소지으면서까지 사는거 뭔지 넘 궁금해​



화면 구석에서 뭐하고 있지요..?


운동하고 있지요ㅠ___________ㅠ 틈만나면 하는 운동인지​




낯설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할로윈 엔미닛에섣ㅎ 했던거였어 자기관리~ 미녀~ 벨이예요 벨 등 주옥같은 명대사를 남긴 벨태일이.. 저거 근데 복근운동 아닌가? 그런데도 말랑배라니.. 평생 말랑배로 남아주세용​



사실 엔미닛 시작부터 가장 궁금했던건 태일캠. 제발 풀버전으로 풀어주시면 안될까요. 오사카애서도 기분 좋았는지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인사하고 먼저 말거는 태일이가 너무 보기 좋았는데 엘에이에서도 기분 좋았나보다. 저렇게 귀엽게 인사하면 누가 안받아주겠냐만은 사람에 따라 모르는 사람한테 인사하는게 쑥스러운 사람도 많은데 태일이는 아닌가봐 ㅋㅋㅋㅋㅋㅋ 손에 카메라 들고 있어서 더 편하게 말 걸수 있었던 걸까??? 여행가서 인사하거나 말걸었을때 잘 반응해주면 기분 좋은데 태일이에게도 그런 시간이었던거 같아서 영상만 봐도 행복했다.



영상만봐도 해도 쨍쨍하고 바람도 기분좋게 불었던거 같다. 내가 캡쳐를 잘 못해서 그렇지 너무 살랑살랑하고 햇살같아ㅠㅠ



그러다가 태일캠이 만난것은! 멍멍이! 앞부분에 속도가 빠른 강아지? 얘기를 하고 있었는데 그 전에 얘기는 좀 짤린거 같아서 궁금하다. 혼자서 자기가 아는 강아지 이야기 카메라에다가 신나서 얘기했을거 생각하면 진짜 넘 귀여워서 눈물이 흘러ㅠㅠ 나중에 탤쓸신잡 브이앱 해줬으면 ^^ 태일이가 보는 동물에 관한 영상 추천도 해주고 .. 아니다 영상 추천 보다는 태일이가 본 영상 얘기해주고 동물얘기 해주는게 더 재밌겠다.. 목소리도 좋아서 진짜 즐겁게 들을 수 있을거 같다..

어쨌던 지나가는 멍멍이한테도 인사하는 댕댕이 태일이ㅠㅠ 그 짧은 순간 눈빛에서 엇! 강아지다! 하는게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 얘기해주는거 같은 영호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일이 형이 오늘 행복도 100이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호 표정도 너무 장꾸같이 귀엽구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태일이 보는 재현이도 영문 모르는 태일이도 너무 완벽한 순간임



콘vs 컵에서 컵 선택해놓고 콘 받은 태일이(??!!!!;;;;) 근데 콘아이스크림 받은 태일이 표정이 너무 밝앜ㅋㅋㅋㅋㅋㅋ무슨 심경으 변화가 있었는지...???



양손으로 오물오물 아이스크림 먹는 태일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콘은 대부분 한손으로 그냥 먹는거 같은데 숟가락써서 먹는게 좀 신기했다. 컵 아이스크림처럼 떠먹는게 좋은걸까?? 아니면 녹고 입에 묻는게 싫은가..? 동생들 사이에서 심지어 젤 뒤에 있어서 쪼꼬민데 넘 귀여워..(이글의 80프로가 태일이 귀엽단 소린듯)



아 여기서 태일이 고음 대장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쓸데없이(?) 고음 너무 잘 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도가 뭔가 뮤비같다.. 태일이가 LA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온 것 같아서 보는 나도 행복했다. 요며칠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었는데 미소지으면서 봤어.. 7분짜리 영상 한번 보는데 30분 걸렸던거 같다.. 자기전에 한번 더 보구 자야지ㅎㅎ 이런컨텐츠 넘 조아 더더더더 올려주세요 그리고 진짜 다음컴백은 아이스크림 뭐시기일거 같다 이렇게 아이스크림 얘기 많이 하는거 보면..

'NCT > Tae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NCT127 Super human 태일 굿즈  (0) 2019.06.22
NCT #127 WE ARE SUPERHUMAN POP-UP STORE 태일 굿즈 스캔  (0) 2019.06.21
[V app] 잘 듣고 있어야 ...  (0) 2018.01.16
에스엠 요정  (0) 2017.12.12
태일이 그림  (1) 2017.12.12